나이스풀필먼트의 업데이트 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M(Direct Marketing)이란?
우편물 발송, 즉 편지나 엽서, 팜플렛 등을 우송하여 광고하는 방법을 말한다. 다이렉트 메일은 조그만 엽서로부터 큰 팸플릿 혹은 이메일(e-mail)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업자가 희망하는 대상만을 선별하여 광고할 수 있고, 불특정 다수인에게 광고하는 것과 달리 특정 개인을 대상으로 광고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DM(Direct Marketing)은 회사의 다양한 홍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과거 인터넷 및 이메일이 발달하기 전에는 우편물을 통해 홍보를 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대다수였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고 우편산업이 쇠퇴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우편물 발송을 통한 홍보는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DM(Direct Marketing)은 여전히 많은 회사가 다수의 고객에게 전달할 팜플렛, 홍보물, 택배 등을
전달하여 마케팅하는 여전히 중요한 핵심매체 중 하나입니다.
DM(Direct Marketing)은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분명한 타겟팅: 명확한 타겟을 정해 고객을 선정하고 활용하기 때문에 경제성과 효율성이 높습니다.
저렴한 비용: 타 광고매체(TV, 인터넷) 등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반복성 제공: DM은 시기 조절이 가능하고, 반복적인 제공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흥미 유발: 편지나 광고물 인쇄, 형태, 색, 내용 등 회사가 원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전달하여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저희 나이스DM은 정기간행물, 서적, 홍보물, 팜플렛, 의정보고서, 택배 등 다양한 우편물을 대신하여 보내드리는 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세요.